소녀시대 탈퇴에 대한 제시카 공식입장 VS SM 공식입장 - 테일러권은 누구?, 제시카가 런칭한 브랜드 블랑은 어디?
소녀시대 탈퇴에 대한 제시카 공식입장 VS SM 공식입장 - 테일러권은 누구?, 제시카가 런칭한 브랜드 블랑은 어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제시카의 소녀시대 탈퇴입니다. 제시카는 1일 보도자료를 통해 소속사로부터 소녀시대에서 나가달라는 요구를 받았다며 사실상 퇴출당했다고 밝혔는데요. 이에 SM은 즉각 반박하였습니다. SM은 제시카가 올 봄에 개인적인 사정으로 소녀시대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려왔다며 제시카가 패션사업을 시작하며 도저히 팀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다며 퇴출이 아닌 탈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그렇다면 한번 서로의 입장을 자세히 살펴볼까요?
제시카 공식입장
제시카는 그동안 소녀시대의 일원으로 개인의 사생활이나 사업에 앞서 소녀시대 활동을 가장 우선시해왔다고합니다. 이런 노력,헌신에도 불구하고 소속사로부터 팀으로부터 나가달라는 통보를 받았다. 개인적으로 관심이 많았던 사업을 계획하면서 SM과 소녀시대멤버들의 사업에 대한 이해를 구해왔다. 그런데 론칭 한달만에 멤버들이 돌연 입장을 바꾸고 사업을 그만두던지 소녀시대를 떠나던지 양자택일하라는 요구를하였다고하네요. 그래서 9월 16일 소속사대표와만나 사업병행에 대한 허락을 재확인받았지만 9월 29일 소속사로부터 소녀시대를 나가라는 일방적인 통보를 받았다. 그래서 9월 30일 심천팬미팅에도 참가하지못했으며 모든 소녀시대활동에서 제외되었다며 안타까운 심경을 밝혔습니다.
SM 공식입장
SM은 이에 즉각 반박하여 공식입장을 전했는데요. 올봄 제시카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사에 앞으로 한장의 앨범활동을 끝으로 팀활동을 중단시키겠다고 알려왔다며 최근 소녀시대의 활동에 대한 우선순위 및 이해관계가 충돌하는 부분에 대하여 이해가 부족한 상황에서 제시카가 사업을 론칭시키면서 도저히 팀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되었다고하는데요. 향후 당사는 8인의 소녀시대로 활동을 위한 지원과 매니지먼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소녀시대 8인의 입장
소녀시대 8인의 입장은 공식적으로 나온것은 없지만 제시카의 말에 따르면 SM이 허락한 사업을 소녀시대멤버들이 문제를 제기했다고하는데요. 추측해본다면 이 문제 제기에서 소속사가 제시카가 아닌 소녀시대8인의 편을 들어준 것은 확실해보입니다.
테일러권은 누구?
테일러권(타일러권, 한국명 권녕일)은 제시카의 웨이보에 응원의 메세지를 남기며 의혹을 불러일으켰는데요. 그 의혹은 그가 제시카의 모든 일정에 동행하며 열애설을 불러일으킨 것입니다.(일각에서는 이 행동이 소녀시대 멤버들에게 트러블을 일으켰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는 미국 미시건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코리델 캐피털 파트너스 연예사업부의 CEO 라고합니다. 엔터테인먼트회사나 드라마, 영화회사에 자문을 하거나 투자자본을 끌어들이는 것이 그의 역할입니다. 종흔동과 공개열애를 하기도하였는데요. 제시카와 열애하면서 선글라스를 필두로, 향수,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브랜드 블랑을 런칭하였는데요. 이 사업이 제시카가 한다는 사업입니다. 그러므로 동업자이자 연인인 셈이죠.(제시카가 상당금액을 투자했다는 이야기가있습니다.)
하지만 이 인물을 믿을만한 인물일까요? 타일러권은 이병헌, 성룡 등과의 친분을 과시했지만 홍콩 사교계에서는 스캔들메이커일 뿐이라는 것입니다. 내년에 결혼을 할 수 도있다는 소식에 대하여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올해든 내년이든 결혼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는데요. 사업의 성패에 제시카와의 관계가 달려있는 것 같습니다.